2023. 10. 29. 20:40ㆍ카테고리 없음
최근에 물가가 엄청나게 오르고 우리가 즐겨먹는 돼지고기 삼겹살이나 목살 등도 가격이 엄청나게 오르는데 여러가지 고기의 종류를 가장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고깃집을 방문하여 먹어보겠습니다.
식당개요
가끔 한번씩 찾는 곳인데 갈때마다 만족하는 곳으로 너무 맛있고 가성비도 좋은 곳으로 이용 가격이나 메뉴의 종류 맛등을 직접 먹어보고 세세하게 아래에서 평가해 보겠습니다.
단순히 가성비만 따지지 않고 맛도 정확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매장에 사람들이 많아 전체 사진을 촬영하지 못했는데 엄청 넓습니다. 대략적을 테이블이 50개 이상인듯 하였으며 룸도 있는데 완전히 밀폐된 곳은 아니고 절반쯤 가려진 룸이 있습니다.
워낙 넓어 단체회식도 가능하고 미리 예약도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은 초기 입장시 기본 세팅 반찬이고 이후로는 모두 본인들이 셀프로 필요한 만큼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되겠습니다.
고기메뉴
여러부위의 돼지고기와 닭고기가 있습니다. 삼겹살이 있는데 두꺼운것 얇은것 각각 있으며 목살도 있는데 본인들이 드시시고 싶은 부위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돼지고기 뒤다리도 있고 갈매기살도 있으며 돼지껍데기도 있습니다. 또한 고추장돼지양념도 보이네요.
닭갈비도 있고 닭똥집도 있으며 양념닭갈비도 있는등 참으로 다양한 부위와 고기가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은데 대패삽겹살과 우삼겹도 있는 참 맛있습니다.
김치와 양파 쌈무,부추,팽이버섯도 일반 전문 삼겹살 집에서 있는 것 모두 있습니다.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합니다. 중학생이상이 13,900원, 초등생이 10,000원, 미취학 아동은 5천원으로 최근에 삼겹살 150g 1인분인 14,000원 하는데 위 가격이면 너무나 저렴합니다.
먼저 삼겹살과 우삼겹을 가져와 굽기 시작합니다, 우삼겹은 위의 사진에서 오른쪽에 말아져 있는 것으로 일반 고깃집에서 판매를 잘 안하는데 이곳 무한리필집에서 있는것이 신기합니다.
먼저 빨리 구워진것 부터 굽기 시작합니다.
고기의 맛
얇은 삼결살과 우삼겹을 구워먹는데 필자는 우삼겹이 더 맛있습니다. 물론 삼겹살도 아주 맛있으며 저렴해서 맛없다는 편견은 없는듯 합니다.
약간의 맛은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 입니다.
이어서 두꺼운 삼겹살과 목살을 먹으려 했는데 우삼겹이 맛있어 조금 더 구워먹고 이어서 목살을 구울 예정입니다.
중간에 반찬도 리필하고 상추나 고추 쌈장도 리필하는등 상당히 바쁘게 움직이게 됩니다. 이곳에서는 고기만 저렴한 걳이 아니라 소주나 맥주도 4천원으로 다른 곳보다 가격이 싸게 판매됩니다.
공기밥이나 라면,된장국은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 무한리필입니다.
목살을 굽다가 대패삽겹살이 있어 이것도 구웠고 팽이버섯과 함께 구워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갈매기살과 돼지 껍데기도 구웠습니다. 무한리필집에서 갈매기살 같은 특수부위가 있어 좋았고 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돼지 껍데기는 많이는 먹지 못하지만 몇점 드시면 완전 쫄깃하고 최상의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고기를 먹고 마무리 시점에서 양념 닭갈비와 닭똥집을 마지막으로 굽기 시작합니다. 닭갈비는 정말 부드럽고 양념맛이 좋으며 닭똥집은 쫄깃하여 계속 먹게되어 추가하여 더 먹었습니다.
이곳에 오시면 닭고기도 반드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라면이 별도의 비용없이 무한리필로 된다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특히 애들과 가면 고기 먹은후 반드시 먹어야 하는 필수 메뉴가 되었습니다.
본인이 직접 끓여드시면 되는데 자동으로 되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는데 가성비뿐만 아니라 맛도 좋았습니다. 무한리필이지만 서비스도 좋고 음식도 다양하고 질도 좋고 무엇보다 맛이 좋아 싼게 비지떡이란 말이 최소한 이곳에서는 틀린듯 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누룽지와 냉면이 있는데 가격은 2천원과 6천원이며 계란찜은 4천원 입니다. 이곳을 여러번 이용했는데 확실한것은 가격은 부담없고 그렇다고 맛은 떨어지지 않은 곳으로 말그대로 맛집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하여 이용후기를 올렸습니다.
다른 생활의 스토리